ちいかわ ねそべり ぬいぐるみ(全5種)
Chiikawa Capsule Toys “ねそべり” Mascot Collection
치이카와 엎드린 인형 컬렉션 (전 5 종)
- 토벌장소: 가차숍
- 본체:약 55×70mm
- 제조사: Parade


:치이카와 네소베리 인형 5종
토벌 개체 관찰 기록
- Parade사의 캡슐토이 제품이다.
- 라인업은 치이카와, 하치와레, 우사기, 모몽가, 카니 총 5종이다.
- 캡슐색깔은 순서대로 핑크색, 파란색, 노란색, 보라색, 연한 하늘색이다.
- 네소베리란 엎드려 누워있는 자세를 뜻한다.
- 탑처럼 쌓는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토벌 후기
이번에 제가 도전한 건 치이카와 네소베리 가챠로, 가챠숍의 캡슐토이 기계에서 뽑을 수 있었습니다.
포장지로 싸여진 캡슐을 기계가 아닌 바구니에서 고르는 형식으로도 뽑은 적도 있었네요. 완전한 랜덤상품이기 때문에 중복이 나올 수 있는 확률도 높았습니다.
처음부터 풀세트를 모으려던건 아니었는데 한 개를 뽑아보니 포즈도 귀엽고 자수 퀄리티도 괜찮았어요.
가챠로 나오는 마스코트 인형들도 퀄리티가 많이 올라갔다는 걸 실감할 수 있었지요.
그래서 가챠를 발견할 때마다 뽑았었고 하나 둘씩 모으다보니 컴플리트를 할 수 있었답니다.
플미가 심하게 붙을 것 같거나 재판이 어려워보이는 제품을 제외하고는
저만의 페이스로 천천히 모으는 걸 좋아하는데요. 가챠는 조금 다른 이야기를 해야할 것 같아요.
신상품이 매장에 한꺼번에 풀릴때가 있는데 그 기간이 지나버리면 개인간의 거래를 하는게 아니면
구하기가 정말 어려워집니다. 언제 어디서 같은 제품을 만날 수 있을지 모르기때문에 마음에 드는 가챠가 있다면 눈에 보일때마다 돌리시는 걸 추천합니다.
1. 치이카와



front / side / back
2. 하치와레



front / side / back
3. 우사기



front / side / back
4. 모몽가



front / side / back
5. 카니



front / side / back
:상세 리뷰

치이카와 네소베리 시리즈는 손바닥에 다 들어올 정도로 작지만 디테일이 살아있는 귀여운 가챠 인형이었습니다.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 데스크테리어로 책상에 올려두기 좋아보이고요.
팔다리가 양쪽으로 쫙 펼친 자세인데다 뒷다리가 살짝 들려있어서 더욱 귀엽게 느껴집니다.
대부분 꼬리가 있는데 특히 모몽가의 부드러운 꼬리털이 풍성하게 표현되어있어서 왠지 모르게 손이 가더라구요.
부드러운 소재감과 꼼꼼한 자수 덕분에 공식 마스코트와 비교해도 손색없을정도로 괜찮은 퀄리티로 나와주었습니다. 일본에서는 한 개에 500엔에 판매되고 있는 것 같았어요.
(물론 한국에선 그보다 더 비싸게 살 수 밖에 없습니다😭)
저는 보기만해도 치이카와 친구들의 귀여운 표정에 기분이 좋아지는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혹시 여러분이 뽑아본 치이카와 가챠 중에 추천할 만한 게 있다면 댓글로 공유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