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한국 편의점들이 캐릭터 콜라보로 핫한데, 특히 CU에서 출시된 먼작귀(치이카와) 시리즈가 제 마음을 사로잡았어요. 2025년 들어서면서 새롭게 나온 ‘보틀 별사탕 피규어 3종’을 드디어 겟! 치이카와, 하치와레, 우사기 세 친구가 보틀 위에 앉아 있는 디자인으로, 사탕까지 들어 있어서 실용성까지 챙긴 제품이에요. 가격은 개당 4,500원으로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었고, CU 편의점에서 쉽게 찾을 수 있었답니다. 오늘은 이 3종을 하나씩 뜯어보며 솔직 리뷰 해볼게요.
1. 치이카와 보틀 별사탕 피규어

먼저 주인공 치이카와부터 살펴보면 하얀색 바디에 해맑은 표정이 너무 귀여워요.
보틀은 투명한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서 안에 들어 있는 별사탕이 훤히 보이는데,
별사탕은 파스텔 톤의 과일 맛(주로 레몬과 딸기 믹스)으로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피규어 크기는 약 5cm 정도로 작지만 디테일이 살아 있어요
– 치이카와의 작은 손과 발이 포인트! 책상 위에 올려놓으니 데스크토이로 딱이에요.
사탕 다 먹고 나서도 보틀 재활용도 가능하니 일석이조랍니다.
작은 소품이나 반지 같은 악세사리 등을 넣어서 보관해도 좋을 것 같아요.
2. 하치와레 보틀 별사탕 피규어

다음은 고양이 친구 하치와레! 파란색 머리에 장난기 가득한 미소가 매력적이에요.
이 녀석은 피규어가 보틀 위에 앉아 토벌봉을 들고 있는 포즈인데, 마치 포크로 사탕을 찍어 먹는 듯한 모습으로 보이기도 하는게 참 귀엽습니다.
별사탕 맛은 블루베리 중심으로 상큼함이 강해요.
색감이 예뻐서 사진 찍기 좋고, 피규어 퀄리티가 높아서 하치와레 팬이라면 필수 컬렉션 아이템!
CU에서 한정 판매라서 재고 소진될까 봐 서둘러 샀는데, 다행히 제가 찾아간 지점에 남아 있었어요.
별사탕 먹으면서 피규어 감상하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아, 보틀 뚜껑이 살짝 헐거워서 조심히 다뤄야 할 것 같아요.)
3. 우사기 보틀 별사탕 피규어

마지막으로 토끼 우사기! 팔자눈썹과 활짝 웃고있는 귀여운 표정이 포인트예요.
토벌봉에 우사기 얼굴 마크가 없는 건 조금 아쉬운데 나중에 작게 그려야겠어요.
보틀 안에 별사탕은 오렌지와 바나나 맛 믹스로
달달함이 강해서 디저트 대용으로 좋았어요.
보틀마다 각자의 이름이 새겨져 있는 점도 마음에 듭니다.
총평: 달달한 별사탕과 귀여운 피규어를 동시에!
사실 별사탕 봉지 꺼낼때 입구가 조금 힘들었어요.
별사탕이 10g 41kcal 라고 하니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한꺼번에 너무 많이 먹어도 안좋은 것 아시죠?

토벌창을 들고 나란히 서있는 뒷모습조차 귀여운 삼총사를 보고 있으니 저절로 힐링이 되는 기분입니다.
3종 모두 색감이 파스텔 톤으로 통일되어 있어서 함께 진열하면 인테리어로도 활용 가능해요.

귀여움 지수 100점 만점! 캐릭터 팬이라면 무조건 추천해요.
사탕 맛도 괜찮고, 피규어가 튼튼해서 오래 보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CU에서 이벤트로 더 나올지도 모르니, 자주 체크해보세요.
여러분도 구매해보시고 댓글로 후기 공유해주세요~
다음 리뷰에서 만나요! 💕